본문 바로가기
Game/레알팜

[레알팜] 한달만에 돌아온 레벨업 보고서! 게임일기!

by ZephyrosFF 2018. 11. 19.

[레알팜] 한달만에 돌아온 레벨업 보고서! 게임일기!



정복자 11레벨을 찍고 어언 한달이라는 시간이 흘렀습니다.

그동안 많은 사건사고가 있었고 좋은일도 나쁜일도 있었습니다.

그럼 천천히 시작해 봅시다.





※ 레벨업 ※

일단 앞글에 이어서 일반 레벨 77을 찍었습니다. 그러고 정복자 레벨업을 향해 달렸어요!

짠~ 정복자 12레벨이 되었습니다. 한달 정도 걸렸습니다.

무려 150억 경험치. 사실 더 일찍 할 수 있었는데

그건 건강이슈를 비롯 본업이 바빠지면서 이전만치 게임을 할 수가 없었어요.

일반레벨업을 선택했습니다.

일퀘를 미리 받아놨거든요! 그걸로 수월한 일반레벨업을 놀렸습니다.

그리고 같은날 78렙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다시 정복자 레벨을 선택해서 150억을 향해 달리기 시작합니다.

참 무시무시합니다. 무조건 150억 경험치.... ㅠㅠ





※ 순화 & 선별 ※


그 사이 꽤 많은 찰옥수수 종자를 획득했습니다만

바로 한번에 순화에 성공한 앉은뱅이 밀 탓인지 두번만에 성공했습니다. 찰옥수수!!

그리고 금강초롱꽃! 이걸 40개씩 세번인가 얻었는데....

4번째에 간신히 성공했어요. 이거 성공한 사진을 찾아오죠!

흠...흠.. 어디있지...

짠! 여기에 무려 38레알이 들어갔습니다.


그리고 선별... 선별... 빌어먹을 선별말인데요.

여즉 도전중인 메옥수수 종자의 선별이 차질을 빚고 있습니다.

무려무려 두달재 선별중인데... 계속 안되고 있어서... 현재 가지고 있는 F10 종자들의 선별이 모두 실패할 경우

가지고 있는 낮은등급의 메옥수수 종자를 모두 버리고 당분간 가지고 로사다, 검은찰옥수수, 메주콩을 채종하여

황옥을 불릴 예정입니다. 그리고 로사다를 1천번 교배시도해볼 예정이예요!

열심히 불려야겠어요.





※ 달인 & 신 ※


가시오가피 달인!

애호박 달인!

표고버섯 달인!

목화 달인!

우엉 달인!

찰옥수수 달인!

금강초롱꽃 달인!

모시풀 달인!

잎새버섯 달인!

키위 달인!

정향 달인!


그 와중에

잎채소 달인!

꽃 달인 까지!!!


여기까지 총 98달인을 찍으면서! 한층 기본 백달에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문제라면.... 앞으로 달인을 할 수 있는 애들이 

1. 레알작물

2. 돌연변이 종자

3. 교배 장미&국화

4. 야생 종자

라는것이죠.

백달이 너무 멉니다. ㅜㅠ


순서상 금강초롱꽃이 어제 달인이 된 마지막입니다^^

그리고...


파프리카 신!

샤프란 신!

파슬리 신!

양귀비 신!

금강초롱꽃 신까지!!!

여기서 중요한건?!

금강초롱꽃이 어제 달인을 찍고 자기전에 심어놓고 잔 작물인데...

아침에 수확을 하니 단박에 쿠폰할배가 뙇!

바로 신이 되었다는 사실!!! 입니다 ㅋㅋㅋㅋ

얼마나 기분이 좋았는지 몰라요 


아무튼 한달 동안 무려 13달인과 5신을 달성한 바쿠스는 행복합니다.





※ 도박 ※


자고로 도박이란 투자대비 막대한 효과를 얻을 수 있어야 성공인것입니다.

여기선 제가 현금조경을 사면서 얻은 쥬박과 조금씩 모은 쿠폰을 바꿔 얻은 쥬박을 깐 결과.

그리고 이번 겨울박 조경을 지르면서 얻은 것들 중 대박난 아이를 올려보겠습니다.


일단 미쳐 캡쳐하지 못한 아이들이 있습니다.

천연앰플호르몬의 은목걸이

그리고 금조각과 은조각들...

거기에 이어

그리고 언급지 못한 기억 안나는 애들까지 대충 은악세를 5개정도 먹은거 같습니다.

쥬박은 10개정도 깠어요.


거기에 겨울박 조경입니다.

전부 어제 얻은 애들이예요.

그전에 매일매일 교환하느 블록박에서는 제대로 나온게 별로 없거든요.

폭신 쿠션 트리!

130억에 팔았습니다.

달콤달달 테이블!

15억에 처분했구요.

달달 사탕 트리!

이건 안팔고 제가 씁니다.

그런데 팔까 말까 고민중이예요 ㅋㅋㅋㅋ

선물 가득 배!

이것도 제가 씁니다.

그리고 모험가득 아지트 티켓!

이녀석 150억에 팔았습니다.


미처 캡쳐 안한 포근포근 소파도 있습니다.

소파는 두개가 나와서 18억에 처분했어요.


하루만에 조경팔아서 300억을 넘게 벌었습니다.

달달트리도 팔면 거의 500억가까이 벌게되는 샘이죠 ㅎㅎㅎ





※ 기타 ※


기술이 660이 넘어가면서 입자가속기를 비롯 모든 기계의 가동시간이 급격히 짧아졌습니다.

입자가속기는 2단계 기준 12분. 4단계기준 17분입니다.

퇴비기의 경우 하급3분 상밑이 12분 상덧이 15분 액비가 17분인가 그래요. 비슷한데 약간 틀릴수도 있어요.

육묘장도 15분컷이되었고 약탕기도 50분이 채 안걸립니다.


품을 받는게 좀 어려워진샘이죠. 다만 빠른시간에 많이 돌릴수 있어서 알바가 오는만치 돌리면서 5분단위로 계속

알바구하는 글을 쓰면서 하다보면 거의 무한대로 반복돌리는게 가능하네요.

참, 입자가속기가 245대가 되었습니다. 어마어마하게 늘어났죠.


그게 가능했던 것은 농장을 확장했기 때문이예요.

하나는 캡쳐를 못했는데 레알 확장을 마지막까지 전부 끝냈습니다.

무려 2016레알.

앞전이 1450레알정도 했거든요. 땅 확장하는대만 3500레알 가까이 들어간샘입니다.


암튼 이런저런 일이 있었고 농장이 어마하게 확장되면서 탐기도 늘고 보다 튼튼한 수익구조가 마련된 샘입니다.

이번에 조경들 처분하면서 9중콤솩에 이어 9중파솩을 마련할 자금이 준비가 되었어요.

그거 말고도 9체쫄추체를 하나 사놨고 천천히 탐작으로 넘어갈 장비들이 갖춰지고 있습니다.

물론! 제가 탐작가려면 거의 1년은 더 있어야 할 거 같지말 말이죠.


그럼 다음달에 정복자 13레벨이 되어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아, 그전에 혹시나 백달이 되게되면 그 이야기로도 찾아뵙도록 하죠!

아디오스!


댓글